퀵메뉴

 

 

 

 

 

 



 

[복사본] 인테리어뉴스

대상이 모든 유가증권(코스피)시장

  • >
  • 포트폴리오 >
  • [복사본] 인테리어뉴스

본문

/사진=뉴시스 내년부터기업지배구조보고서 공시 대상이 모든 유가증권(코스피)시장 상장기업으로 확대된다.


금융위원회는 9일 제13차 회의를 통해 한국거래소기업지배구조보고서 공시 대상을 확대하는 내용의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 공시 규정' 일부 개정안을.


부품·소재 장비 대전 포스터.


방위사업청 제공 방위사업청은 제1회 방위산업의 날 주간 일환으로 부품국산화 활성화와 중소·벤처기업판로개척을 위한 ‘2025 방위산업 부품·소재 장비대전’(K-CEF 2025)을 9일부터 11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다.


저출산·고령화 여파로 일손부족 현상이 심각한 일본에서 당분간 구조조정계획이 없는기업이 99%에 달한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일본기업들은 일손부족에 대응하기 위해 구조조정보다는 중장년 인력 활용도를 높이는 방안을 적극 모색하는 모습이다.


봉산공원 제일풍경채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은 9일 경기도 파주시 금촌 다목적 실내실체육관에서 사회적기업및 사회적경제기업의 공공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한 ‘파주시·경기북부 우수 사회적경제기업가치구매(공공구매) 상담회’를.


장현진 ㈜씨에어허브 대표 ㈜씨에어허브 제공 “무역 절차를 모르는기업도 매뉴얼대로 따라가기만 하면 성공적인 무역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수출입 물류 정보기술(IT) 솔루션기업이 되겠습니다.


” 2020년 설립된 수출입 물류 IT 솔루션 전문기업인 ㈜씨에어.


차바이오텍 CHA줄기세포연구소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2025년도 상반기 우수기업연구소 공모'에서 최우수기업부설연구소로 선정됐다.


9일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 열린 지정서 수여식에서 차바이오텍 임직원들이 기념촬영했다.


올해 상반기 일본에서 쓰러진기업수가 11년 만에 가장 높은 수준을 기록했다.


고물가와 심각한 인력 부족이 일본 경제의 허리인 중소기업을 벼랑 끝으로 내몰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9일 아사히신문 등 현지 언론은기업신용조사 업체 도쿄상공리서치 집계를.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2025년도 상반기 우수기업부설연구소 공모·심사 결과 20개기업연구소를 우수.


2002년 설립돼 23년간 폐배터리재활용업을 영위한 A기업은 최근 사업 확장을 추진하는 동종 분야의 중소기업에기업을 매각했다.


CEO가 자녀에게기업승계를 원치 않아 했기 때문이다.


A기업은 기술보증기금의 인수합병(M&A) 컨설팅을 통해 인수 희망기업의 경영진.


9일 경기도에 따르면 미국 중심 수출 구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